Игра престолов Ведьмак Наследие Сериалы DC Сериалы MARVEL

다음 티비팟 다운로드

Опубликовано 05.07.2018 автором:

또한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 시각화를 포함 하거나 더 많은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비트 레이트, 파일 유형 및 수로 같이 오디오 파일에 관하여 많은 정보를 제공 한다.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이퀄라이저에 대 한 오디오 프리셋도 있으며, 그들은 모두 꽤 잘 작동 합니다. 그것은 좋은 스테레오에 대 한 대체 아니지만, 오디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32 비트 다운로드를 권장 합니다. 64 비트 버전은 32 비트 시스템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Windows 또는 Mac OS를 실행 하는 경우 컴퓨터가이 정보를 다르게 제공 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보고 한 운영 체제에 따라 32 비트 버전을 권장 합니다. 인스턴트 주전자 ® 듀오 플러스 9-에서-1 멀티 밥 솥은 듀오 시리즈의 다음 진화입니다, 인스턴트 주전자 ® 제품군의 번호 1 판매 제품. 듀오 플러스 주방 어 플 라이언 스는 압력 밥 솥의 기능을 결합, 슬로우 쿠 커, 쌀/죽 밥 솥, 케이크 메이커, 요구르트 메이커, sauté/타는 듯한, 증기선, 따뜻한 및 소독 기.

그것은 하늘 아래 모든 것을 재생 합니다. 오디오 왜곡 없이 50% 속도로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유효한 부제와 다른 조정을 위한 선택권의 전체 대지가 있다. 그것은 관리 하 고 다른 속도로 재생할 경우에도 제대로 자막을 표시 합니다. 즉시 남 비 ® 매우 10에서 1 다 사용 풀 그릴 요리 기구는 부엌 가전 제품에 있는 차세대 이다. 신청은 파 랗 광선, DVD, 오디오 CD 및 무수 한 다른 매체 체재를 지원 한다. 그것은 텔레비젼 HDTV와 같은 각종 장치를 사용 하기 위하여 형성 될 수 있고 Direct3D9 Ex 손가락으로 튀김 형태와 오 바레이를 지원 한다. 당신이 보고 있는 매체의 스냅을가지고가 고 JPEG 파일로 저장 하는 기능, 및 파 랗 광선 부제 지원과 같은 너무 potplayer 안쪽에 멀리 넣어지는 약간 차가운 특징이 있다. 다음 potplayer: 그것은 아마 당신이 무엇을 생각 하는지 아니에요. 그것은, 사실,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말을 듣고, “너무 많은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무엇이 하나 떨어져 세트? ” 기본 제공 되는 코덱은 대부분의 비디오 형식을 처리 하며 직접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컨트롤에는 여러 수준의 컨트롤과 설정이 있어 가장 유용한 명령을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력적 이지만 또한 skinnable 및 사용자 정의. 카메라, DVD 및 디지털 레코더와 같은 캡처 장치와 채널을 포함 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TV를 포함 한 다양 한 비디오 장치를 지원 합니다. 더욱 정밀 요리에 대 한 사용자 정의 및 제어의 큰 학위를 찾고 홈 요리사를 위한 설계 되었습니다. . 즉시 남 비 (R) 듀오 시리즈는 우리의 베스트 셀러 럭 스 시리즈에 세워진 7에서 1 풀 그릴 요리 기구입니다. 우리가 열고 익숙한 비디오를 재생할 때, 우리는 확장 하 고 우리가 창문을 끌고로 계약 왜곡 된 가로 세로 비율을 보고 놀랐습니다. 기본 화면 비율 설정은 무료, 실제로 프로그램의 추천입니다 비디오에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신속 하 게 우리의 영화의 적절 한 프레 젠 테이 션을 복원 설정을 변경 했습니다. 재생 목록은 별도로 배치 될 수 있는 별도의 창이 아니라 인터페이스의 일부 이며, 그 환경 설정에 대 한 사소한 문제 지만. 우리는 확실히 재생 목록의 편집 옵션에 대 한 불만이 없습니다. daapplayer는 우리가 시도한 더 다재 다능 한 프리웨어 선수의 1 개를 증명 했다.

opencodec 모듈: 형식의 넓은 배열의 지원을 위해, 당신은 opencodec 모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potplayer 휴대용. 첫번째 FLAC 트랙과 전체 폴더가 플레이 하 고 순서 대로 쳐. 아마 그 날 … 하지만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밖에 서 첫 번째 트랙을 재생 하 고 침묵. 또는, 그들은 순서의 또는 둘 다 (VLC)의 놀. 남 비 선수는 일 100%를 한다. 재생 품질은 프로그램이 설치 된 하드웨어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테스트에서, potplayer는 1.6 기가바이트 MOV 파일을 재생 아무 문제가 없었다, 865 메가바이트 MKV, 또는 1.4 기가바이트 AVI.

Рубрики: Без рубрики

Комментарии закрыты

beta или выберите из списк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