Игра престолов Ведьмак Наследие Сериалы DC Сериалы MARVEL

디스크 조각모음 다운로드

Опубликовано 20.06.2018 автором:

디스크 조각 모음은 이미 윈도우에 존재 하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는 아무것도를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의미 조각 모음 프로그램입니다. 일정을 설정 하 고 내부 및 외부 하드 드라이브 조각 모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초심자는 특히 인터페이스가 지금 그 어느 때 보다 더 명확 하기 때문에 auslogics 디스크 Defrag을 이용 하는 능력이 있을 것 이다. 그들의 컴퓨터에 조금 더 통제를 원하는 사람들은 윤곽 선택권이 가공 보고를 시험 하는 계획 defrags에서 달리는 조정의 많음을 찾아낼 것 이다. 디스크 조각 모음 auslogics 당신이 조각 모음을 모두 드라이브와 개별 파일 및 폴더와 컨텍스트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메뉴에 정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조각 모음 우선 순위를 설정 하 고 리소스를 균형에 대 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의 빠른 스캔과 결합, 윈도우의 고통 ` 내장 조각 모음 도구는 아무것도 하지만 먼 기억이 될 것을 의미 합니다. 위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 뿐만 아니라 부팅 시간 defrag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포맷의 대형, 미사용 및/또는 파일을 드라이브의 끝에 자동으로 이동 하도록 디스크 속도를 구성할 수도 있으며, 보통 사용 되는 작은 것 들을 처음으로 끝낼 수 있으므로 액세스 시간이 향상 됩니다. “나는 2 또는 3 년 동안 그것을 사용 하 고 난 그걸 사랑 해요.

그것은 윈도 즈 디스크 조각 모음 보다 훨씬 더 빠르다. Windows 10 및 8에서는 제어판의 관리 도구에서 디스크 조각 모음을 열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는 시작 메뉴를 통해 모든 프로그램 > 액세서리 > 시스템 툴 > 디스크 조각 모음으로 이동 하 여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조각 모음은 또한 조각 모음/분석에서 파일 및 폴더를 제외 수 있으며, windows 디스크 조각 모음을 대체, 그냥 윈도우 메트로 애플 리 케이 션을 조각 모음, 그리고 특정 파일 크기 이상의 파일 defragging을 건너 뛰십시오.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은 일반, 설치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제공 하지만 이동식 미디어에서 사용 하기 위해 휴대용 모드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시간 닉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을 검토 한 그는 속도와 사용의 용이성에 의해 감명을 받았습니다. 음, 조각 모음 도구의 새 버전은 이제 밖 이지만, 그것은 더 나은에 대 한 변경 될 것인가?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은 무료 커맨드 라인 도구, “cdefrag .exe”와 함께 제공 됩니다. 명령줄 매개 변수의 전체 목록은이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도구 상자에서 조각 모음 프로그램을 엽니다 > 디스크 조각 모음. 세계에서 가장 빠른 defraggers 중 하나, 디스크 조각 모음은 종종 평균 크기 하드 드라이브를 조각 모음 하는 데 10 분 미만 걸립니다.

행복 하 게, 대답은 ` 그렇다.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의 업데이트 된 버전은 비슷하게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향상 된 인터페이스와 도구를 사용 하는 즐거움을 다른 기능의 범위를 자랑 합니다. defrag 과정의 디스크 defrag의 그래픽 표현이 auslogics에 따라 훨씬 더 쉽게 그리고 단지 조금 더 재미 있는 것을 만든다. defrags는 여전히 빠르고 부드러운 있으며, 프로세스는 시스템 리소스에 너무 많은 댓가를 고려 하지 않습니다.

Рубрики: Без рубрики

Комментарии закрыты

beta или выберите из списк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