Игра престолов Ведьмак Наследие Сериалы DC Сериалы MARVEL

피그툴 다운로드

Опубликовано 06.07.2018 автором:

다운로드 ubigraph에서 http://ubietylab.net/ubigraph/content/Downloads/다음 추출 및 실행 빈/ubigraph_server. 이것은 시각화가 나타납니다 창문을 만듭니다. 그 때, 실행의 vis/ubigraph/dns를 실행 합니다. py 돼지/ubigraph/dns의 출력과 함께. 돼지, 예: 각 driverid 아래에 그룹화 된 모든 비-일반 이벤트를 보려면 오른쪽으로 스크롤합니다.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 하 여 결과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속성을 보거나 단순히 다운로드 단추를 누르기 위하여 결과 단면도에서 오른쪽으로 스크롤 하십시오. 파일을 열고이 같은 것입니다: 참고: ngram-chart의 출력을 검사 하는 경우 출력 파일 중 하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gram 차트/전체”, 필터 이름이 없습니다. 차트 모두에 레이블을가지고 있도록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출력을 통해이 명령을 실행 합니다./user/maraja_dev 또는 선택한 경로로 이동 하거나, 업로드 및 찾아보기를 클릭 하 여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csv 파일을 선택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truck_event_text_partition 파일을 동일한 방식으로 업로드 합니다. 완료 되 면 두 파일은 이제 hdfs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이 릴리스는 상당히 큰 클러스터에서 테스트 되었지만 프로덕션 사용자는 추가 안정화 및 다운스트림 채택에서 수정 사항이 포함 될 후속 지점 릴리스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 이것은 Hadoop 서브 프로젝트로 첫 번째 돼지 릴리스입니다! 릴리스 정보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이 단계에서는 두 개의 드라이버 통계 데이터 집합 (truck_event_text_partition 및 드라이버 .csv 파일)에서 조인을 수행 합니다. 드라이버 .csv에는 driverid, 이름, ssn, 위치 등과 같은 드라이버의 모든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패킷을 $time 초의 저장소로 수집 합니다. 또한 tcp, udp 및 대역폭을 기준으로 그룹화 합니다. 이것은 아파치 Hadoop 3.0 라인의 다음 릴리스입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하 둡 3.0.1에 게시 된 파편 jar를 수정 한다. dport의 패킷 볼륨이 주문한 패킷에 대 한 히스토그램 . cloudera의 플랫폼의 통합 된 부분으로 서, 사용자는 또한 단일 플랫폼 내에서 임 팔 라 또는 아파치 스파크 같은 도구를 사용 하 여 대화형 SQL 또는 기계 학습 워크 로드를 위한 동일한 데이터를 분석 하면서, 아파치 돼지와 일괄 처리 워크 로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돼지는 또한 통합 자원 관리 (원사를 통해), 간단한 배포 및 관리 (cloliera 관리자를 통해) 및 공유 준수-준비 보안 및 거 버 넌 스 (아파치 센 트리 및 cloudera 네비게이터를 통해)-실행에 대 한 모든 중요 한 혜택 생산. 2.7 라인에 대 한 포인트 릴리스입니다.

이 릴리스는 이제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 됩니다. 이 릴리스에는 돼지 0.4.0 기능을 Hadoop 20 클러스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노트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으며 스크립트를 실행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작업은 mapreduce 작업 (DUMP 명령과 마찬가지로)을 필요로 하므로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1 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 ORDER by 명령을 사용 하 여 하나 이상의 해당 필드를 기준으로 관계식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돼지-정렬” 라는 이름의 새 돼지 스크립트를 만들고 다음 명령을 입력 하 여 이름으로 드라이버 데이터를 정렬 한 다음 오름차순으로 날짜: 돼지/예제/당신이 밖으로 시도에 대 한 다양 한 예제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참고: 위의 기본 경로를 사용 하지 않은 경우 새 폴더는 사용자가 만든 경로에 존재 하 게 됩니다. 수출 PIG_HOME =/home/edureka/pig-0.16.0 수출 경로 = $PATH:/home/edureka/pig-0.16.0/bin 수출 PIG_CLASSPATH = $HADOOP _conconfi_dir 돼지는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에서 오픈 소스 자원 봉사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프로젝트에 대해 배우고 귀하의 전문 지식을 기여 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여기에 몇 가지 선발 링크 위치: 다음과 같은 환경 변수는 당신을 위해 emr 자격 증명을 구성 합니다:.

아래 명령을 실행 하 여 같은 터미널에서 변경 사항을 업데이트 하십시오. 이 릴리스의 하이라이트는 tez stablization에 돼지를 포함, 향상 tez 자동 병렬 및 돼지에서 하이브 udf를 호출 2 단계: tar 명령을 사용 하 여 tar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Рубрики: Без рубрики

Комментарии закрыты

beta или выберите из списк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