Игра престолов Ведьмак Наследие Сериалы DC Сериалы MARVEL

디스크 다운로드

Опубликовано 23.06.2018 автором:

당신을 위해 더 나은 결정 하는 저장소에 있는 다른 하드 디스크 센 티 넬 버전의 기능을 비교 합니다. 전반적으로, crystaldiskinfo는 당신이 컴퓨터 지식의 적당 한 수준이 있고 당신의 체계에 관하여 정보를 보관 하 고 싶은 경우에 좋은, 자유로운 공구 이다. 그것은 경량 이며, 전혀 거의 모든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 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선명 하 고 난 장판 무료 지만, 단점은, 거기에 애플 리 케이 션과 도움 기능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표시 되는 데이터의 설명을 제공 does`t. 초보 사용자 인 경우 다른 앱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crystaldiskinfo는 모니터링 하는 드라이브 중 하나에 문제가 있는 경우 경고를 보내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림은 전자 메일을 통해 청취 하거나 응용 프로그램 새로 고침 데이터의 빈도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하드 드라이브와 윈도 즈 운영 체제의 오케이 이해와 더불어 누구 든 지 쉽게 항해할 수 있다. 대시보드에서 신속 하 게 최신 시스템 데이터의 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crystaldiskinfo는 여기에 옵션이 많이 또는 설정이 나 그 문제에 대 한 깊은 드릴 다운 메뉴가 없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각 드라이브에서 검색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표시 하는 명확 하 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활동적인 @ 디스크 심상 직업적인 예 심은 21 일 후에 만료 될 완전 한 기능적인 버전 이다.

액티브 @ 디스크 이미지 강력한 디스크 및 보안 유틸리티 모음 함께 제공 되는 Windows 기반 부팅 디스크의 구성 요소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 합니다. 부팅 디스크 트라이얼 버전이 프로그램은 전문 기술에 정통한 지식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운영 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windows OS의 모든 버전에서, 고전적인 windows 98와 XP에서 최근, 더 높은 spec 8.1 및 창 10에 달린다. 이 파일의 크기는 636 kb 이므로 엄청난 양의 공간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OS는 설치 중에 컴퓨터 하드 디스크의 키 할당을 수행 합니다. 보통, 변경은 드라이브의 포맷으로 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드 디스크 일련 번호 변경자은이 과정 후를 쉽고 그리고 능률적으로 본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 이므로 설치가 필수 조건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디스크에 있는 모든 위치에 실행 파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모든 필요한 것을 의미 합니다 단순히 그것을 클릭 하 여 실행 됩니다. crystaldiskinfo는 가까운 장래에 운영 중지 가능성을 포함 하 여 하드 디스크의 하드웨어 성능에 대해 알 수 있는 유틸리티 도구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컴퓨터의 스마트 정보의 완전 한 판독 뿐만 아니라, 현재의 온도와 건강 상태를 제공 합니다. 윈도우 10 Ver.

1709 또는 나중에 고정 종료/재부팅 문제. 버그 수정. Visual c + + 2017 업데이트 7 빌드된. * 다양 한 드라이브는 다른 방법으로 스마트를 구현 하 고 모든 드라이브 트랙이 나 가능한 모든 값을 보고 하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디스크 진단 소프트웨어의 평가 버전을 체크 아웃 한 후 나는 최근에 스마트 데이터의 최고의 전반적인 프레 젠 테이 션을 하 고 내 컴퓨터에서 사용 하기 위해 복사본을 구입한 hdsentel를 선택 했습니다. 현재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업데이트 하 고 싶으면 고객 지원 센터를 방문 하 여 클라이언트 프로필로 로그인 하십시오. 부팅 가능한 CD 이미지를 사용 하지 않고 두 가지 버전의 평가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드롭 다운 메뉴의 선택에서 특정 글자 드라이브를 선택 하 고 필요한 순서로 일련 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연속 촬영” 레이아웃, 일상 일반 창에서 유행 이다. 이 새로운 변화의 신청은 단추의 간단한 누르기에 의해 초래 된다, 그러나 이득의 가득 차 있는 한 벌을 숙독 하기 위하여, 사용자는 그들의 기계를 재 출발할 것을 요구 된다. 테스트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의 리소스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것은 오류 무료 방식으로 신선한 설정을 적용 했다고 지적 했습니다. 테스터, 특히 도구가 충돌 하거나 끊지 찾을 수 없습니다 감시의 프로세스에서 재발 문제를 발견 했다.

Рубрики: Без рубрики

Комментарии закрыты

beta или выберите из списка: